시흥도시공사, 2023년 시흥갯골생태공원·캠핑장 프로그램 성료

유료이용 인원 전년대비 약 23% 증가 및 시민만족도 증진

함미해 | 기사입력 2023/12/07 [16:33]
함미해 기사입력  2023/12/07 [16:33]
시흥도시공사, 2023년 시흥갯골생태공원·캠핑장 프로그램 성료
유료이용 인원 전년대비 약 23% 증가 및 시민만족도 증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는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시민 만족을 위해 운영했던 시흥갯골생태공원 및 캠핑장 프로그램을, 유료이용 인원이 전년 대비 약 23% 증가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갯골생태공원에서는 전기차 투어, 다인승 자전거, 수상자전거, 염전체험, 해수체험 프로그램 및 취사존을 운영하였고, 캠핑장에서는 총 42데크를 3월초부터 11월말까지 운영하였다.

 

특히, 안전하고 현대화된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갯골생태공원 해수체험장의 대규모 시설개선 공사를 완료하여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봄철 볼거리 증진을 위한 벚꽃길 조명공사 및 아침 건강 체조 프로그램을 신규 개설하여 공원 이용 시민들의 만족도를 개선하였으며, 갯골캠핑장은 전광방송시스템을 도입하여 캠핑장 이용고객의 시설이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증진하였다.

 

정동선 사장은 시흥갯골생태공원 및 갯골캠핑장이 더욱 친근한 공원이 되어 많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시흥시민들에게 자랑스러운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편의시설 개선 및 시설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