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다중이용시설 시민평가단 합동 안전점검

겨울철 화재예방과 안전한 시설운영 위한 시민 합동점검 펼쳐

함미해 | 기사입력 2023/12/06 [16:59]
함미해 기사입력  2023/12/06 [16:59]
시흥도시공사, 다중이용시설 시민평가단 합동 안전점검
겨울철 화재예방과 안전한 시설운영 위한 시민 합동점검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지난 5, 20235월 신규 개관한 다중이용시설인 은계1어울림센터를 대상으로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함께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민평가단 합동 안전점검은 이용고객의 관점에서 안전 사각지대를 개선하고, 서비스 이행 상태 및 시민 안전 위협 요소의 선제적 개선, 공사의 시설운영 신뢰성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해 추진되었다.

  © 주간시흥

 

공사는 재난안전과 관련한 분야별 전문자격을 갖춘 직원 및 시민평가단과 함께 점검반을 구성하여, 동절기 발생할 수 있는 위험상황 및 안전조치 이행 여부 고객 서비스 이행 상태 화재예방을 위한 시설물 안전관리 상태 응급 의료기구(AED ) 관리상태 수영장 수질 관리 상태 기타 시민안전 유해 요소에 대해 집중 점검을 실시하였다.

 

점검에 참여한 시민 A씨는 그동안 수영장을 여러 번 이용하였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 분들이 수질 및 안전 관리를 위해 애쓰고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동선 사장은 시민과 함께하는 시설점검을 통해 안전 사각지대를 발굴 및 개선하여, 시민재해 예방을 위해 공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