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동 협의체, 달빛 김장 나눔 한마당 행사

취약계층 200가구 각 10kg씩 전달

함미해 | 기사입력 2023/12/05 [17:31]
함미해 기사입력  2023/12/05 [17:31]
월곶동 협의체, 달빛 김장 나눔 한마당 행사
취약계층 200가구 각 10kg씩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월곶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명화, 민간위원장 정연배)가 지난 2일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조성하는 5회 달빛 김장 나눔 한마당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월곶동 관계단체 및 기업(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 협의회와 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청소년지도협의회, 체육회, 자율방범대, 적십자봉사회, 월곶동 자원봉사지원단, 달빛포구마을학교, 월곶포구발전축제추진위원회, 영석산업개발(),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시흥지점, 지구환경)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개최됐다.

 

 

이날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는 관내 저소득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200가구에 각 10kg씩 전달됐다.

 

정연배 월곶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이번 김장 나눔으로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에게 온기가 전달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명화 월곶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김장 나눔에 동참해 준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김장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