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함미해 기자]
㈜허그린, SKHR_CLUB(스즈키 하야부사 클럽)이 지난 11월 27일(월)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에김장김치 200 포기를 전달했다.
식품제조 기업인 ㈜허그린과 바이크동호회 SKHR_CLUB(스즈키 하야부사 클럽) 후원자들은 2022년부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시흥시의 이웃들을 위해 직접 200포기의 김치를 담가 포장하여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활동에 함께한 ㈜허그린은 SKHR_CLUB 회원인 주희성 대표가 운영하고 있으며, 청년, 장애인 등 취업 취약계층을 고용해 도시락과 샌드위치 등을 제조해 이윤만 추구하는 것이아니라 사회적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실천을 하고자 행동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주희성 대표는 “복지관을 통해 결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내가 소속된 SKHR_CLUB 사람들과 후원에 참여했다,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뜻 깊었고,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재경 관장은 ㈜허그린과 SKHR_CLUB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마련해 주신 후원품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