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12기 졸업식 열려

58명 수료생 학교발전기금 기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12/28 [22:1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12/28 [22:19]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12기 졸업식 열려
58명 수료생 학교발전기금 기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한영수)는 지난 12월 26일 제2중소기업관 글로벌 컨퍼런스 홀에서 최고경영자 과정인 G-amp 12기 졸업식을 열고 많은 축하객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     © 주간시흥

꾸준한 발전을 통해 지역 최고경영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시고 있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12기 졸업식은 식전행사로 현악 4중주 축하 연주를 시작으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한영수 총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12기는 교육과정을 통해 지식을 얻고 이를 통해 사업을 번창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또한 경기과학기술대학을 얻었으며 끈끈한 네트워크가 만들어져 활발한 교류가 이뤄지고 있는 총동문회를 얻었다.”라고 말하고 수강기간 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 주간시흥


또한 김윤식시흥시장은 “12기에 이름을 올렸으나 많은 시간 함께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전하고 “시흥에서 맺어진 인연 동문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라고 말하고 “서울대 유치도 중요하지만 시흥에 있는 대학들이 시흥의 성장동력이 되도록 노력해주어 감사한다.‘라며 시흥시 전 지역을 두루 살펴볼 수 있는 시흥시 투어에 초대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졸업식은 상장 및 졸업증패 등이 수여 됐으며 총동문회장의 축사 등이 이어졌으며 12기 수료생들은 학교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해 박수를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