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한영수)는 지난 12월 26일 제2중소기업관 글로벌 컨퍼런스 홀에서 최고경영자 과정인 G-amp 12기 졸업식을 열고 많은 축하객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꾸준한 발전을 통해 지역 최고경영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시고 있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12기 졸업식은 식전행사로 현악 4중주 축하 연주를 시작으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한영수 총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12기는 교육과정을 통해 지식을 얻고 이를 통해 사업을 번창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또한 경기과학기술대학을 얻었으며 끈끈한 네트워크가 만들어져 활발한 교류가 이뤄지고 있는 총동문회를 얻었다.”라고 말하고 수강기간 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김윤식시흥시장은 “12기에 이름을 올렸으나 많은 시간 함께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전하고 “시흥에서 맺어진 인연 동문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라고 말하고 “서울대 유치도 중요하지만 시흥에 있는 대학들이 시흥의 성장동력이 되도록 노력해주어 감사한다.‘라며 시흥시 전 지역을 두루 살펴볼 수 있는 시흥시 투어에 초대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졸업식은 상장 및 졸업증패 등이 수여 됐으며 총동문회장의 축사 등이 이어졌으며 12기 수료생들은 학교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해 박수를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