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복지관 후원자의 밤 송년행사

함께하는 기쁨! 웃음이 가득한 송년의 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12/28 [20:1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12/28 [20:10]
목감복지관 후원자의 밤 송년행사
함께하는 기쁨! 웃음이 가득한 송년의 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21일 목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어렵고 소외된 불우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오고 있는 후원자들과 함께 송년행사를 진행했다.

목감복지관 2층 강당에서 열린 이날 송년행사에는 자활근로자들을 초대해 후원자들과 복지관 직원, 자활근로자들이 함께 모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복지관 교육문화 성인 댄스스포츠 팀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송년의 밤은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해 아름다운 손길을 보내준 후원자(개인 및 단체)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2012년 사업보고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주)감로정, 목감동통장협의회, 메리츠화재 안산지역단 등 총 13팀의 단체 및 후원자가 감사패를 받았다.

행사를 주최한 목감복지관 강점숙 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 해동안 우리 지역에서 다양한 복지사업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 준 후원자 및 단체들이 복지관 '곁'에 있어, 직원들이 주민들과 함께 따뜻한 지역을 만드는 것에 수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실천을 통해 직원들 역시 이용자들 '곁'에 언제나 머물러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복지관 전직원과 후원자가 함께 행운권추첨, 빙고게임 등 소소한 즐거움이 가득한 꺼리들로 진행되어 참가한 모든 이들의 입가에 웃음꽃이 피어나 훈훈한 연말행사로 마무리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