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정왕3동 주민자치센터 대강당에서 작품 전시 및 발표회가 있었다. 이 자리에는 100여명의 수강생, 3동자원봉사자, 주민자치위원과 함께 김성례 정왕3동장, 이상희 도의원, 박선옥, 김영군 시의원, 한명숙 서해중교장과 김성례 정왕3동장이 참석했다.
1부 식전행사로 사물놀이, 한국무용 축하공연과 2부 순서로 키즈벨리, 라인댄스, 아름다운 선율에 하모니카연주와 끝으로 우렁찬 기합소리와 함께 경희 어린이 태권도 시범이 펼쳐지며 뜨거운 환호와 박수세례를 받았다.
한편 작품전시에는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신설된 양재 수선반의 작품과 유난히 더웠던 지난여름 쉬지 않고 열심히 원피스, 조끼, 스웨터 등을 짠 손뜨개 반, 아름다운 pop 풍선아트, 어린이 미술, 서예, 어린이주산 자격증 등이 전시됐다.
황임숙 주민자치위원장은 프로그램발표회에 풍성한 선물과 경품으로 협조해준 시화병원, 옥구지점에 농협중앙회, 국민은행, 체이스컬트, 가야해장국, 경희태권도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인사말을 통해 “수강생 여러분이 흘린 땀방울은 작품이 되었고 여러분이 있기에 주민자치센터가 존재하는 것이다”며 “여러분과 함께한 시간은 크나큰 행운이며 행복이다. 그동안 정왕3동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하는 자원봉사자, 주민자치위원 여러분은 정왕3동의 자랑이며 보배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황임숙 시민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