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소방서, 특별승진자 2명 선정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앞장”

함미해 | 기사입력 2023/11/06 [14:28]
함미해 기사입력  2023/11/06 [14:28]
시흥소방서, 특별승진자 2명 선정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앞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소방서 재난예방과 이재현(, 41)소방장과 연성119안전센터김민 소방교(, 40)특별승진자로 선정돼 6일 경기도 소방재난본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임용식에서 임용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소방장은 소방청이 주최하고 올해 5회째를 맞는 국민 안전을위해 창의적이고 적극 행정으로 솔선수범하는 우수한 직원을 선발해포상하는'2023년 소방공무원SAFE 대상'에서 특별승진자로선정되는 영예를안았다.

 

이 소방장은 지난 200612월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돼 17년 동안 재직하는 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성실함으로 맡은 바 직무에 남다른 열정을보여왔다는평가를 받고있으며, 20207월부터 시흥소방서 재난예방과 소방안전교육 담당자로근무하면서국민 안전 개선 노력 창의적 정책발굴 및 안전 경쟁력 제고제도개선 및 특수시책 추진 기타 업무실적에서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점수를 받고 SAFE 대상자로 선정됐다.

 

또한, 김 소방교는 화재 현장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공헌한실적이있는 화재진압대원을 선발 포상하는 2023년 화재대응분야에서 특별승진후보자로 선정됐다.

 

김 소방교는 201711월에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돼 6년여 동안 화재진압대원으로근무하고 있는 자로 화재 공적 근무 경력 T/F팀 참여 소방 활동 지원역량 강화 공직 자세 표창 등 평가 항목에서 심사위원들로부터높은 점수를받고 특별승진 대상자로 선정됐다.

 

 

이 소방장은 최선을 다하는 동료 선·후배 직원들을 대신하여 받는 상이라고생각한다앞으로도 소방공무원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성길 서장은 "각 분야에서 적극적인 직무 수행을 통해 시민이 안전한 시흥을 만드는데앞장선 대원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책임감과자긍심을 갖고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시흥소방서는 119일 제61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특별승진 대상자로 선정된 이재현 소방장과 김민 소방교에게 소방청장 표창과 임용장을 수여할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