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시흥신협, 신천동에 ‘사랑의 이불’ 나눔

취약계층 이불 10채 전달

함미해 | 기사입력 2023/11/03 [14:16]
함미해 기사입력  2023/11/03 [14:16]
경기시흥신협, 신천동에 ‘사랑의 이불’ 나눔
취약계층 이불 10채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경기시흥신협이 지난 1일 신천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천동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 10채를 전달했다.

 

경기시흥신협은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을 진행해 왔다. 관내 12개 학교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고, 어깨동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동을 대상으로 금융교육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지원했다. 이외에도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수박 나눔 행사를, 동 행정복지센터를 대상으로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아울러, 지난해에는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전기담요와 세제 용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경기시흥신협 관계자는 신천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어떤 일을 하면 좋을까 항상 고민하고 있는데 이렇게 신천동 주민센터와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향후 계획 중인 다양한 복지 관련 활동을 신천동 주민센터와 협업함으로써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챙기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송현수 신천동장은 마을을 위해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다각적으로 고민하는 경기시흥신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동반자 역할을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