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복지관, '2012년 목감 김장나눔' 행사 열어

11월 한 달 동안 김장봉사 진행, 지역 내 가정들에게 전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12/10 [14:5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12/10 [14:50]
목감복지관, '2012년 목감 김장나눔' 행사 열어
11월 한 달 동안 김장봉사 진행, 지역 내 가정들에게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목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점숙)에서는 지난 11월 한 달간 동절기를 맞이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2012년 목감복지관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목감 김장나눔’ 행사는 어려운 경제상황과 물가상승으로 인해 더 큰 어려움에 처해있는 저소득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또한 김장행사에는 지역 내 개인 및 그림책을 읽어주는 동아리 ‘책이랑놀자’, 목감동새마을부녀회, 물왕지역상인번영회, 시흥시학교폭력예방교육연구회, 연성성당, 미소신협, 한국도로공사 시흥지사 등 유관단체들이 연계해, 1+1김장김치 결연으로 진행 되어 더욱더 풍성한 행사가 될 수 있었다.

한 달 동안 진행된 김장행사에서는 목감복지관 직원 및 지역 유관단체, 후원업체들과 함께 배추를 절이고, 김장을 담가 박스포장을 한 후, 자원봉사자와 함께 목감동 지역 내 100가정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앞으로도 목감복지관은 지역 내 나누고 베푸는 온정의 손길이 발휘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구석구석을 누비며, 도움이 필요한 분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원을 찾아내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