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목감도서관, ‘가을 독서프로그램’ 운영

‘아름다운 스토리텔러’, ‘따오기 명작극장’ 등 2개 프로그램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9/26 [14:04]
함미해 기사입력  2023/09/26 [14:04]
시흥시 목감도서관, ‘가을 독서프로그램’ 운영
‘아름다운 스토리텔러’, ‘따오기 명작극장’ 등 2개 프로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목감도서관은 10월부터 11월까지 2개월간 가을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기도 도서관정책과가 주관한 ‘2023 공공도서관 독서프로그램 운영지원 공모 사업에 선정되면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아름다운 스토리텔러’, ‘따오기 명작극장2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성인 12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동화구연 교육인 아름다운 스토리텔러는 교육 후 목감도서관 유치원ㆍ어린이집 견학 시 함께할 재능기부 동화구연 자원활동가를 양성하고자 추진된다.

 

초등학생 1~2학년(12)을 위한 강좌로 진행되는 따오기 명작극장은 어린이 명작동화를 읽고 함께 생각하며, 독후활동을 통해 즐거움과 위안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목감도서관은 인생 100세 시대를 맞아 복합적으로 변화하는 삶의 형태에 맞는 생애주기별 독서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 시민의 바람직한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독서 생활 촉진과 더불어 평생교육 실현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926일 오전 10시부터 시흥시중앙도서관 누리집(https://lib.siheung.go.kr)에서 선착순 신청으로 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목감도서관(031-310-258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