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센터–경기과기대 (산학협력단), 전통시장 홍보서포터즈 발대식

지역상권 홍보·온누리가맹점 확대 위한 캠페인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9/20 [15:08]
함미해 기사입력  2023/09/20 [15:08]
시흥센터–경기과기대 (산학협력단), 전통시장 홍보서포터즈 발대식
지역상권 홍보·온누리가맹점 확대 위한 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인천경기북부지역본부 시흥센터(이하 시흥센터)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산합협력단 (이하 산학협력단)2023915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제2중소기업관 컨퍼런스홀 4층에서 홍보서포터즈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발대식은 지난달 829일 두기관간의 업무협약에 따른 후속조치로서 과기대 재학생들의 지역상권 홍보와 온누리가맹점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주 내용으로 이루어진다. 이에 시흥센터와 산학협력단에서는 참가한 학생들에게는 사회봉사실적을 인정해주고, 임명장을 배부하는등 다양한 인센티브 부여를 위해 노력중이다.

 

  © 주간시흥


한편 이날행사에는 산학협력단 조영희교수, 김정태 교수, 김정수 시흥센터장, 김흥민 과장등 협약 실무진이 참석하였고, 과기대 재학생중에는 서포터즈 10여명, 재학생 20여명이 참석해, 많은 관심을 보이며 진행되었다. 서포터즈 참석한 재학생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사회공헌 점수를 받게되어 재학기간동안 실속있는 경험을 가지게 될 수 있어서 무척 좋은 것 같다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두기관은 (인경북부시흥센터와 산학협력단)은 지난 829일에 시흥지역 상권활성화와 지역경제활성화 분야, 경기과기대 재학생들의 사회공헌활동, 지역소공인 기술인력양성 분야 지역소상공인 역량강화 분야, ESG경영 가능한 분야에 대하여 협약한 바 있다.

  

향후 시흥센터과 산학협력단은 재학생들의 현장기술력 강화와 진로체험 방향을 목적으로 지역 우수소공인(백년소공인, 스마트공방) 탐방을 준비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