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새마을지도자, 미세먼지 제로 프로젝트 교육 실시

‘우리 마을 공기는 내가 지킨다’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9/19 [14:58]
함미해 기사입력  2023/09/19 [14:58]
시흥시새마을지도자, 미세먼지 제로 프로젝트 교육 실시
‘우리 마을 공기는 내가 지킨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새마을회은 2023. 9. 18일 새마을회관3층 회의실에서 새마을지도자 47명이 모인 가운데 자유민주시민 의식 함양과 미세먼지 제로 프로젝트 운동 교육을 실시하였다.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갈등, 차별, 혐오를 극복하고 함께라는공존을 위한 자유민주주의 정신을 일깨워 더불어 살아가는 지혜”,“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자유민주시민 의식 함양 교육으로 선각자의 새마을지도자 현장교육 실시 후 황정순 강사 초청의 영농폐기물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 심각성과 탄소중립의 자주성 확립, 더 나아가사업을 수행함으로써 지역 대기환경 완화에 이바지하고자 미세먼지 제로 프로젝트 우리 마을 공기는 내가 지킨다주제로 교육을 실시하였다.

 

 

  © 주간시흥


또한 교육에 참석한 새마을지도자들이 폐 박스를 이용한 미세먼지 제로 포퍼먼스도 실시하여 미세먼지 심각성과 탄소중립을 위한 생활습관에 관한 학습 내용 생활화 실천을 SNS를 통한 활동 공유에도 동참키로 다짐하기도 하였다.

 

 

이날 교육에는 새마을지도자시흥시협의회 이광재회장과 시흥시새마을부녀회 홍화자 회장, 새마을교통봉사대시흥지대 강행순 지대장께서도 끝까지 참석하여 교육에 참여하여 주셨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