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3동, 빨간등대에 물드는 ‘놀통 페스티벌’ 16일 개최

서해중학교 및 서해초등학교·서해중학교 사잇길에서...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9/15 [14:03]
함미해 기사입력  2023/09/15 [14:03]
정왕3동, 빨간등대에 물드는 ‘놀통 페스티벌’ 16일 개최
서해중학교 및 서해초등학교·서해중학교 사잇길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정왕3동은 모든 세대의 가치를 담아 함께 즐기는 정왕3동 놀통(놀면통하리) 페스티벌(부제 정왕3동 빨간등대에 물들다’)’을 오는 16일에 서해중학교 및 서해초등학교와 서해중학교 사잇길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정왕3동 축제추진위원회, 시흥시청소년재단 산하 기관 꾸미청소년문화의집, 서해중학교 등 3개 기관이 연합해 운영한다.

 

 

지역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마련된 이날 축제는 서해중학교의 체험 부스 운영과 공연으로 시작된다. 이어 길놀이 공연과 더불어, 해로 토로와 함께 옥구마을을 돌며 지역주민에게 축제를 알리는 행렬이 진행된다. 행사장 곳곳에는 정왕3동의 상징물인 빨간등대가 인쇄된 풍선이 설치돼 주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민들은 이번 축제에서 3가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세대가 선보이는 공연으로 눈과 귀의 즐거움50여 개의 체험 부스에서 느끼는 손의 즐거움풍성한 먹거리가 선사하는 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주민들을 기다린다.

 

정왕3동 축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정왕3동의 상징물인 빨간등대처럼 열정적이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지역주민들과 청소년 모두 하나되어 축제를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