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기대 G-amp 최고경영자과정 제30기 입학식

소통과 배움 통해 더 나은 삶 기대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9/08 [15:08]
함미해 기사입력  2023/09/08 [15:08]
경기과기대 G-amp 최고경영자과정 제30기 입학식
소통과 배움 통해 더 나은 삶 기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허남용, 이하 경기과기대)는 지난 96일 제30기 입학생, G-amp 총동문회,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0G-amp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본 입학식은 G-amp 최고경영자과정 교육과정 설명과 원우 소개 및 꽃다발 전달, 깃발 전달식,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최고경영자과정은 시흥시 관내 중소기업 대표를 대상으로 하며 100대 유명 강사진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4차 산업혁명과 K-콘텐츠 산업 패러다임 전환을 위한 수도권을 대표하는 고품격 최고경영자과정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 주간시흥


심동석 교무처장은 산업현장에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대학이 듣고 방안을 모색하며 산업현장에 전달하는 산업협력 네트워킹 대학으로서 강점을 살려 지역 기업인들과 교류가 활발하도록 대학 측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하였다.

 

홍승모 경기과기대 경영인총연합회장은 우리 대학 G-amp 최고경영자과정은 명실상부 최고의 교육 수준을 자랑하는 과정이라고 전하며 새롭고 다양한 교육을 통해 기업과 대학이 새로운 비전을 찾고, 상생과 협력을 통해 좋은 결과가 기대한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이어 전종철 G-amp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은 새로 입학한 제30기 원우님들을 환영합니다. 소통과 배움을 통해 더 나은 삶을 기대하며 앞으로 펼쳐질 앞날에 응원을 전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