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감청소년문화의집, ‘엠엠씨특급’영상 공개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9/08 [14:51]
함미해 기사입력  2023/09/08 [14:51]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엠엠씨특급’영상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6일 청소년마을방송 엠엠씨특급흥텐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미디어제작단 ‘MMC’ 청소년들이 이건섭 시흥시의회 의원을 초대해 이뤄졌다. 지난 5월에 진행된 지역구 김진영 의원 인터뷰에 이어진 두 번째 인터뷰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이 의원과 함께 청소년들을 위한 정책, 요즘 엠지(MZ) 세대에서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 등의 질문을 10초 안에 대답해야 하는 미션이 진행돼 영상 시청의 재미를 높였다.

 

이날 목감청소년문화의집 누리소통망(SNS)에는 청소년미디어제작단 ‘MMC’와 이건섭 의원의 ‘I See !’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청소년들과 함께한 ‘I See !’ 챌린지 영상이 공개돼 참가 청소년들의 즐거운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영상 공개와 더불어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은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감상한 후 목청문 3행시를 인스타그램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관내 청소년과 지역주민 30명에게 햄버거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목감어울림센터 4층에 위치한 목감청소년문화의집은 만 9~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목감청소년문화의집 운영 프로그램 및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목감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