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소방서, 30년 장기근속 소방공무원 공로패 수여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9/05 [13:08]
함미해 기사입력  2023/09/05 [13:08]
시흥소방서, 30년 장기근속 소방공무원 공로패 수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소방서는 52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80여 명이 참석한가운데 하반기 직장교육에 앞서 30년 이상 장기근속한 소방공무원 8명에게 경기도지사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공로패를 받은 장기근속 소방공무원은 현장지휘단 임진원 소방령, 재난대응과 천익수 소방령, 소방행정과 김양주 소방경, 재난예방과 이석칠 소방경, 소방안전특별점검단 선기래 소방경, 시흥119안전센터 고기성 소방경, 정왕119안전센터 김성두 소방경, 박부형 소방위 등이다.

 

수상자들은 지난 30여 년간 공직자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왔으며 특히, 각종 재난 현장에서 국민의 생명ㆍ신체 및 재산을 보호함으로써 공공의 안녕 및 질서 유지와 복리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홍성길 서장은 "지난 30여 년간 국가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소방공무원으로 현장과 행정을 넘나들며 묵묵히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해 온모두에게 존경과 경의를 표한다""그간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