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시흥시보육진흥대회 기념식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10/15 [14:1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10/15 [14:14]
2012 시흥시보육진흥대회 기념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원미)가 주관하고 시흥시(시장 김윤식)가 주최한 ‘2012 시흥시보육진흥대회’ 기념식이 지난 11일 시흥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식 시흥시장을 비롯해 이귀훈 시의장과 시, 도의원들 및 보육원 관계자들과 시민 500여명이 참석해 기념식을 축하했다.
거모법인어린이집 오프닝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넘버원 보육교사’라는 동영상 상영 후 유공자 표창이 진행됐다.

김윤식 시장은 축사를 통해 “보육의 질은 선생님들로부터 나온다. 기회가 있을 때 마다 종사자들의 처우 개선에 대한 얘기를 하고 있지만 아직 변화된 것은 별로 없다”며 “더욱 좋은 여건에서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상황으로 개선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사회를 맡은 강원미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늘 표창만 수여하고 끝나는 행사로만 되풀이 되어왔었다“라며 ”오늘은 기념식에 참석한 모두를 위해 공연의 시간을 준비했다 단순히 형식적인 보육진흥대회가 아닌 함께 축하하고 나눌 수 있는 자리로 준비한 만큼 모두가 즐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시흥시장상을 비롯해 시흥시의회 의장상, 함진규, 조정식 국회의원상 수상과 교재교구경진대회 및 동화구연대회 시상식을 끝으로 1부 기념식 행사가 모두 끝났으며 이후 개그맨 정재영의 사회로 4인조 남성 락그룹 에메랄드캐슬과 3인조 락그룹 플라워의 보컬 고유진의 공연이 진행돼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