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경기도사회적경제원 사회성과 측정사업’의 참여기업을 2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사회적경제조직의 사회성과 측정을 통해 성과 창출 능력을 높이고, 민간 투자시장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측정사업은 참여 신청 기업 중 20곳을 선정해 외부 전문기관과 함께 2022년 창출한 사회성과를 측정한다.
참여기업에 사회성과측정보고서 발간을 지원하고 우수한 측정 결과가 나타난 기업에는 경기소셜임팩트펀드 연계 지원, 경기도사회적경제원 지원사업 참여 우대 혜택 등을 부여할 예정이다.
참여기업 모집공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사회적경제원 블로그(https://blog.naver.com/ggsic/) 및 경기도청 누리집(https://www.g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기업은 8월 24일 오후 4시까지 경기도사회적경제원 혼합금융투자팀 전자우편(gsic_invest@gsic.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관련 사항은 혼합금융투자팀(031-258-3263, 32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훈 경기도사회적경제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도내 사회적경제조직이 창출하고 있는 사회성과를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이를 바탕으로 투자 연계 및 더 큰 사회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도약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