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거모종합사회복지관

지역 어르신 100여 명 위해 미소밥차 실시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8/02 [17:10]
박영규 기사입력  2023/08/02 [17:10]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거모종합사회복지관
지역 어르신 100여 명 위해 미소밥차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는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이하 거모복지관))에 지난 28()지역 어르신 100여 명을 위한 미소밥차를 실시하였다.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은 소불고기, 잡채, 야채전 등 반찬을 밥차에서 조리해 어르신들에게점심식사를 제공했다.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이인권 부장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영양관리를 위해 정성스럽게 만든음식을 차려드리고 싶었다. 앞으로도 학생들과 지역 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 주간시흥

00 어르신은 학생들에게 이 더운 날 우리를 위해 애써줘서 정말 감사하다. 밥 한 톨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라고 인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거모복지관 이재경 관장은 한국조리과학고의 나눔 활동으로 어르신들이 학생 여러분들의 정성에 더욱 감동 받은 것 같다. 귀한 재능을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 실천하는 한국조리과학고 학생들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며, 우리 복지관에서도 혹서기 취약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