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함께 그린 Green 전시회’ 개최

환경의 소중함 되새길 자리 될 전망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6/07 [07:40]
박영규 기사입력  2023/06/07 [07:40]
시흥시,‘함께 그린 Green 전시회’ 개최
환경의 소중함 되새길 자리 될 전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함께 그린 Green 전시회613일부터 78일까지 개최한다.

함께 그린 Green 전시회는 올 상반기에 추진된 생활문화 활성화사업성과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환경과 자연을 주제로 전시 쓰레기를 최소화하는 재사용콘셉트로 진행돼 환경과 자연의 중요성을 되새겨 보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전시가 진행되는 매주 토요일 12시부터 1730분까지 원데이클래스인 ...파티(자연 그대로 만나는 파티)’에서 도자 가드닝 웨어 만들기’, ‘모자이크 냄비 받침 만들기’, ‘천연 석고 방향제 만들기’, ‘소중한 추억 북 바인딩 앨범 만들기등의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시민들의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이와 함께 의류, 도서 혹은 추억이 담긴 물품을 물물교환하는 제로웨이스트 프로그램인 바꾸미동 물물교환도 별도 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 중고 물품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지역 주민들이 교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시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맞아 다채롭게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환경과 자연의 소중함을 시민들이 되새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프로그램 내용은 시흥문화예술 또는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070-4493-8907)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