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시흥어쿠스틱(acoustic)음악제’ 개최

자연속의 사람, 사람안의 자연! 태양보다 더 뜨겁게! 갯골愛빠지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7/09 [14:0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7/09 [14:08]
‘제2회 시흥어쿠스틱(acoustic)음악제’ 개최
자연속의 사람, 사람안의 자연! 태양보다 더 뜨겁게! 갯골愛빠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 시흥시(시장 김윤식)는 갯골축제 어쿠스틱음악제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9월 7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제7회 시흥갯골축제’는 시흥갯골 습지보호지역 지정에 따른 내만갯골의 생태적 가치를 널리 알리는 생태관광축제이다.

소금체험 마당, 갈대체험 마당, 갯골체험 마당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부대행사를 통해 화합의 장, 생태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시흥어쿠스틱(acoustic)음악제를 통해 자연의 소리를 전달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시흥어쿠스틱음악제는 유명가수 공연에 의존하는 축제형식이 아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문화콘텐츠로 축제기간(9월 7일- 9일) 동안 예선과 본선을 거쳐 심사위원과 청중이 함께 현장 심사하는 형식으로 개최되며, 연주자와 청중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이끌어낸다. 시흥어쿠스틱음악제는 현대인들의 어깨를 짓누르고 있는 일상의 때를 걷어내고 자연의 숨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될 것이다.

시흥어쿠스틱음악제 참가신청은 6월 25일부터 8월 8일까지이며, 참가대상에는 제한이 없다. 단 직접 연주할 수 있는 모든 악기를 이용하여 참가곡을 어쿠스틱(MR 및 확성을 제외한 전자장치 사용 못함) 으로 편곡하여 신청해야 한다. 예선과 본선은 축제기간 동안 갯골무대(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수상자에게는 상금 및 상패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홈페이지(www.siheung.go.kr) 및 시흥흥갯골홈페이지(www.sg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