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신현동자원봉사회 오승석 회장이 사)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로 부터 사회봉사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오승석 회장(혜성산업 대표)은 지난 27일 서울 프레스세터 20층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전국지역신문협회 제9주년 및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김용숙 중앙회장으로부터 지역사회 봉사에 공헌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주어지는 사회봉사 대상을 받았다.
이날 사회봉사 대상을 수상한 오승석 회장은 “봉사는 조용히 해야 하며 내가 좋아 하는 일인데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송구스럽다.”라고 말하고 “지역에 더 많은 많은 기업인과 시민들이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혀주는 사랑 나눔에 참여해 정이 넘쳐나는 지역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봉사활동을 펼쳐 가겠다고 밝혔다.
오승석 회장은 신현동자원봉사회 회장으로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특히 청소년 자원봉사회를 운영하여 청소년들이 어려서부터 사회봉사활동을 익숙할 수 있도록 하고, 매년 연예인 초청 친선 축구대회 및 바자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사랑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이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으로 지역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는 등 지역사회 봉사의 새로운 모델을 정립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