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 무료 세무 상담 진행

매월 1회 주민들 생활 속 세금 해결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4/07 [15:24]
함미해 기사입력  2023/04/07 [15:24]
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 무료 세무 상담 진행
매월 1회 주민들 생활 속 세금 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가 지난 5일부터 매월 1회 관내 주민들의 생활 속 세금 해결을 돕기 위한 무료 세무 상담을 진행하기로 했다.

 

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평소 주민들이 알기 어려운 세법 및 세무 신고, 효율적 납세 및 절세 등을 위한 상담을 통해 납세에 대한 접근성과 이해도를 높이고 주민들이 모범적으로 납세를 할 수 있도록 무료 상담을 마련했다.

 

이번 상담은 바르게살기 위원회 소속 자문위원인 김갑식 세무사의 재능 기부를 통해 매월 첫째 주 수요일 16시에서 18시까지 능곡동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엘리베이터 앞)에서 진행된다. 시흥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유선 및 현장 사전신청을 통해 상담이 이뤄진다.

 

문용수 능곡동장은 관내 주민들이 평소에 알기 어려운 각종 세무 업무에 대한 편의성을 증대하고, 모범적인 납세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애써준 능곡동 바르게살기 위원회와 김갑식 세무사의 재능 기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료 세무 상담 유선 예약 및 관련 문의는 능곡동 행정복지센터(031-310-4722)로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