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은 지난 4일 정왕동 쎄쎄쎄(구 시화웨딩홀 뷔페)에서 창립 8주년기념식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회원과 내빈 등이 참석한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시흥윈드오케스트라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유동호 회장의 타종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유동호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회기동안 물심양면으로 클럽 활동에 협조해주신 것에 감사한다.”고 말하고 “새로 정왕라이온스 회원으로 가입하신 회원들을 환영하며 클럽에 중추적인 봉사인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이임사를 전했다.
또한 이날 취임 회장인 유인서 회장은 “올해는 보이는 봉사를 하려하낟.”고 밝히고 “내세우고 자랑하는 봉사가 아닌 정왕라이온스클럽이 지역에 많은 봉사를 하고있다는 것을 직접 보여줌으로서 많은 주민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취임의지를 밝혔다.
한편 치사에 나선 김상훈 총재는 “본 클럽을 이끌어온 역대 총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새로 입회한 회원들을 환영한다.”고 말하고 “그동안 무료급식을 비롯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에 라이온 정신을 드높였다.”며 “특히 박영복, 김하순, 박영복 멜빈존스동지에 감사한다.”며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의 유공자들에게 시상이 있었으며 신임 회원 선서, 신임 임원소개 등의 행사로 이어지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시흥정왕라이온스클럽은 그동안 지역 어르신 무료급식을 비롯해 다양한 지역사랑 나눔에 앞장서고 있으며 오는 16일에는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서 불우청소년돕기 바자회를 계획하고 있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