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중앙라이온스클럽은 지난 5일 창립 제2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ㆍ취임식을 갖고 많은 내빈과 축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대야동 펠리스웨딩홀 뷔페에서 진행된 이날 이ㆍ취임식에는 함진규 국회의원을 비롯해 지역 단체장과 인근클럽 임원 및 클럽회원과 가족 등 300여명이 모여 축하했으며 이 자리에서 2012년~2013년 신임회장으로 이강복 회장이 취임됐다.
이날 행사에서 그동안 클럽을 이끌어 온 김태용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1년을 뒤돌아보면 아쉽고 미흡한 점이 많았으나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이 자리에 설수 있었다.”라고 말하고 “세로 취임하시는 이강복 회장은 사회적 경륜과 풍부한 라이온 활동 결력을 갖춘 분으로 클럽발전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그동안 곁에서 도와준 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강복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많은 축하객들 속에서 회장 취임을 하게 되는 것이 매우 영광이다.”고 말하고 “봉사의 길이 쉽지만은 않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하고 앞장선다면 행복을 느끼는 즐거운 삶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회장으로 일하게 된 기회를 통해 보람을 찾을 수 있도록 열정을 으로 봉사하겠다”라며 취임의지를 밝혔다.
한편 직접 치사에 나선 김상훈 지구총재는 치사를 통해 “중앙라이온스 발전을 위해 수고 하시는 모든 임원들에게 감사하며 창립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고 새로 입회한 신입 회원들에게 환영의 뜻을 전했다.
시흥 중앙라이온스 클럽은 지역에 리더들이 모여 그동안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은 물론 지역 청소년들의 장학금지원 등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오고 있는 단체로 잘 알려져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