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이 안전한 시흥을 만들기 위한

시흥경찰서ㆍ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협약 체결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3/30 [15:1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3/30 [15:11]
노인이 안전한 시흥을 만들기 위한
시흥경찰서ㆍ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협약 체결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 이하 노인복지관)과 시흥경찰서(서장 김갑식, 이하 경찰서)는 지난 28일 노인복지관에서 시흥시민의 치안서비스 제공과 종합적인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상호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작년부터 정기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교육을 지원해 준 경찰서는 올해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에 더불어 노인대상 범죄(가정폭력 등) 등 법률상담, 노인안전교육 등의 폭 넓은 지원을 협약을 통해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노인복지관 기관현황을 간단히 브리핑하고 상호 협력 협약을 체결 한 후 기관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기관라운딩 후에는 직접 김갑식 서장을 비롯해 경찰서 식구들이 경로식당에서 어르신들 점심식사 배식 봉사를 하여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경찰서 김갑식 서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노인복지관과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기대하며 어르신들 안전에 지속적으로 힘 쓰겠다”고 전했다.
노인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작년부터 이어져 온 보이스피싱 예방교육이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보이스 피싱 교육 뿐 아니라 교통안전교육 등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교육이 더 진행되기를 희망 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