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시흥에 위치한 서핑 테마파크 웨이브파크가 오는 14일부터 물놀이 시설인 미오코스타 시즌 패스(시즌권)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웨이브파크의 서브 브랜드인 미오코스타(Mio Costa)는 나의 바다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나에게 온전히 집중하여 휴식하고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테마 공간을 의미한다. 미오코스타에서는 △미오풀△키즈풀 △레크리이에션풀 △아일랜드 스파를 체험할 수 있다.
미오코스타 시즌 패스 상품은 스마트(1인), 커플(2인), 패밀리(3인) 3가지 등급으로 오는 14일부터 현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시즌패스 사전 구매 고객은 1일 1회에 한하여 미오코스타 △무료입장 △썬베드 50% 할인권 △일반타월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뿐만 아니라 사전 구매시 윈터 그라운드(썰매장) 시즌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윈터 그라운드는 웨이브파크의 대표 캐릭터인 미오의 겨울방학 컨셉으로 온 가족이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썰매장, 실내 인공 스케이트장, 북&보드카페 등을 이번 겨울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웨이브파크는 2023년 계묘년 설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대형 윷놀이, 투호 던지기, 사방치기의 민속놀이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 하는 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시즌권 구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웨이브파크 홈페이지(https://wavep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오코스타는 현재 휴장 중으로 5월 말에 개장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