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길 신임 시흥소방서장 부임

‘시민에 고품질의 소방 서비스 제공’ 밝혀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1/09 [14:00]
박영규 기사입력  2023/01/09 [14:00]
홍성길 신임 시흥소방서장 부임
‘시민에 고품질의 소방 서비스 제공’ 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홍성길 시흥소방서장 / 주간시흥

시흥소방서 신임소장으로 홍성길 소장(58)202311일 자로 부임했다.

한경대학교 행정학과 학사과정 및 경기대 행정대학원 행정학 석사과정을 마친 홍 서장은 1987년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되어 성남 군포소방서 재난예방과장, 소방재난본부 생활안전점검 팀장, 소방재난본부 장비구매팀장, 소방재난본부 회계운영팀장을 맡아 왔으며 지난 2021년 의왕소방서장을 거쳐 이번에 시흥소방서장으로 부임했다.

홍성길 소방서장은 지난 5본서 2층 소회의실에서 서장을 비롯한 각 과장, 팀장,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3년도 첫 업무 회의를 갖고 23년도에 안전한 시흥시 만들기를 위한 주요 업무에 대한 논의와 최근 인사이동에 따른 주요 간부 변경에 따른 상견례 시간을 가졌다.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홍성길 시흥소방서장은내부적으로는 기본업무 충실을 통한 뿌리가튼튼한 시흥소방을 만들고, 시민에게는 고품질의 소방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시흥소방서는 작년 한 해 긴급구조 통제단 불시 훈련 1, 어린이 소방 동요대회 경기도대회 대상전국대회 금상, 소방 안전강사 선발대회에서 우수상, 국민 안전 발명챌린지 금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직원들이 합심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