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인사상담' 통해 직원 의견 모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3/19 [16:4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3/19 [16:48]
'찾아가는 인사상담' 통해 직원 의견 모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와 노조는 직원과의 소통 없이 만들어진 Top-down방식의 제도개선은 성공하기 어렵다는 공동인식 하에 첫 번째 실천방안 키워드로 '소통' 을 설정한 후, 지난해 9월 7일 행정1부지사의 건설본부 방문상담을 시작으로 두 달여 동안 17개 기관을 대상으로 26회에 걸쳐 '찾아가는 인사상담' 을 실시했다.

도는 인사상담을 통해 모아진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소통인사'에 '희망ㆍ균형ㆍ전문ㆍ책임인사' 의 네가지 실천방안을 추가하여 향후 도 인사정책의 기본방향이 될「경기 희망인사 5대 실천방안」을 완성하였다.

도는 5대 실천방안의 적극적 추진을 통해 안으로는 직원과의 '상시 소통채널' 을 마련하여 직원 개개인의 고충을 해소하고, 희망ㆍ균형ㆍ책임인사를 정착시킴으로써 '희망 일터' 를 조성하는 한편, 밖으로는 개인과 도정발전을 이끌어 갈 경쟁력 있는 전문인을 양성하여 행정서비스 질을 제고함으로써 '도민 만족도' 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