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좋은 k- 시흥시” 만들기 최선

시흥산업진흥원장 유병욱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1/02 [00:01]
박영규 기사입력  2023/01/02 [00:01]
“기업하기 좋은 k- 시흥시” 만들기 최선
시흥산업진흥원장 유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안녕하십니까 시흥산업진흥원 유병욱 원장입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 19 팬더믹과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서도 중소기업 생산현장을 비롯한 각각의 근로 현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3년 개원 10주년을 맞은 우리 진흥원은 시흥시 관내 경제 협·단체 및 중소기업 대표님들과 임병택 시흥시장님, 송미희 의장님과 시의회 의원님들, 유관기관 관계자분들의 큰 관심과 지원 속에 비약적인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초유의 저성장과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의 ‘3중고속에서 시흥산업진흥원 임직원 모두는 토끼와 같은 지혜를 모아 지역경제 위기 극복 및 기업하기 좋은 k- 시흥시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3년에는중소기업·창업 투자펀드 결성을 통한 금융·자금 지원을 비롯하여, R&D 지원, 교육컨설팅, 일자리 매칭 지원, 판로개척 지원 등 5개 분야 13개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 경영 과정의 난제들을 극복해 가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습니다.

기나긴 터널을 지나면 환한 빛을 마주하게 되는 것처럼 시흥시 중소기업 모두가 밝게 빛날 수 있는 계묘년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