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사랑하는 57만 시흥시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시흥시의회 의장 송미희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2년 한 해의 보람과 아쉬움을 뒤로 하고, 2023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난 2022년은 특히 시민 여러분께서 16명의 시흥시의원을 선택해 주신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새해에도 ‘일하는 의회, 행복한 시민’이라는 의정슬로건 아래 16명의 의원의 마음과 뜻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민생의 현장 속에서 세심하고 꼼꼼하게 살펴 모든 의사결정 과정에 시민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또한, 지역 현안을 심도 있게 공부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을 만들어 내는 정책 의회가 되기 위해 쉼 없이 달리겠습니다.
시흥시는 57만 인구를 가진 대도시로 더욱 빠르게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시흥의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이고, 명실상부 대도시의 위상에 맞는 기반과 정책을 꾸준히 뒷받침해 나가겠습니다.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이 펼쳐질 수 있도록 시민의 편에서 시 행정부와 함께 우리 시의 성장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시흥시민 여러분의 더 빛나는 내일을 위해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더 섬세하고 능동적으로 새 희망을 일구어 가고자 합니다. 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과 신뢰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더욱 희망차게 준비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내딛는 발걸음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 머물길 기원하며, 여러분의 모든 순간을 곁에서 함께 하는 시흥시의회가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