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은 지난 19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연말모금 캠페인 ‘나눔으로 감동’을 개최해 나눔의 열기를 더하고, 지역사회에 희망과 온정을 전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성낙헌 시흥시1%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임병택 시흥시장,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후원자, 시흥시민 15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빛낸 가운데, 후원 전달식, 유공자 표창, 모금 릴레이, 축하 공연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30일에 열린 ‘100% 나눔탑’ 제막식,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홍보물 설치 등의 행사에 이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임병택 시장은 “캠페인을 통해 시흥시의 기부문화가 활성화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미희 의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모든 시민이 나보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1%재단 성낙헌 이사장은 “시흥의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여러 기업과 단체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렇게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 덕에 우리 모두가 힘을 얻는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1&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해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031)435-2351로 언제든지 접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