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고 입학축하음악회 펼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3/10 [21: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3/10 [21:41]
시흥고 입학축하음악회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하상동의 시흥고등학교(교장 강호경)는 지난 2일 저녁 교내강당에서 신입생을 위한 입학 축하 음악회가 열렸다.

이번 음악회는 입학하는 학생들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학교생활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 됐으며, 재학생들의 사물놀이 동아리 '천지향'의 흥겨운 웃다리 풍물로 문을 열었다.

이어서 시흥벨모아윈드오케스트라의 Carnival of Roses(장미의 축제)와 같은 주옥같은 연주에 눈을 감고 몰입하며 빠져들었다. 공연 중간에는 신입생이 직접 게스트로 참여한 마술 동아리의 공연이 학생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공연 마지막의 트로트 메들리 연주에는 학생들이 후렴구를 함께 외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음악회가 끝나고 벨모아윈드의 단원으로 연주에 참여해주신 학부모님의 소개에 탄성과 큰 박수를 보내기도 하였다.

시흥고등학교는 입학식, 방학식, 개학식 등에 학교장의 훈화대신 감동이 있는 영화 상영과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문화의 날로 지정하여 실행하고 있다.

시흥고등학교는 틀에 박힌 일정으로 시작되는 여느 학교의 새 학기와는 달리 90분간 아름다운 선율과 흥겨움의 음악회가 희망찬 도약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진행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