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흥시기업인협회는(회장 오봉석)는 오는 28일(화) 오후 4시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근로복지회관 3층 대강당에서 2012년 제5차 정기총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협회는 올해 사업추진 기본방향을 ‘국민친화적 미래성장 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 구축’으로 정하고 시흥시 소재 우수제조기업 상설전시장에 신규 입점 업체 활성화, 중소기업 공생발전 및 지역제조업 매출증대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개 계획, 국민 친화적 이미지 제고를 위해 홍보에 주력하기로 했다.
오봉석 회장은 “작년 물량 감소와 내수 침체 등으로 너무 어려웠던 탓에 취임 2년을 맞았지만 어떻게 지났는지 모를 정도”라며 “국회, 정부 등 기관들을 방문해 제도개선을 건의하면서 수출업체 지원 사업 확대 및 회원사 범위 확대 등의 정책 변화를 일궈냈는데, 이는 여러 이사님들이 도와주셨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사)시흥시기업인협회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근로복지회관 1층에 시흥시 소재 우수제조업체들을 위한 ‘시흥시기업체생산품상설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70여개업체가 입점되어 있다.
시흥시기업인협회는 사단법인으로 회원업체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 국내외 유명 박람회 참가지원,수출지원 등을 하고 있으며 2011년 매출실적이 3억2천만원으로 전년대비 120% 성장을 이룩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