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 '시흥메이드 산업재 구매상담회' 성료

구매상담 111건, 약 96억원 규모의 구매 상담 성과

유연숙 | 기사입력 2022/11/23 [16:22]
유연숙 기사입력  2022/11/23 [16:22]
시흥산업진흥원, '시흥메이드 산업재 구매상담회' 성료
구매상담 111건, 약 96억원 규모의 구매 상담 성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은 지난 22일 시흥시 산업재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2022년 시흥메이드 산업재 구매상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이번 상담회에는 시흥시 산업재 중소기업 61개사가 참가 신청하였으며, 대기업 및 공공기관 24개사가 수요처로 참여했다. 이날 상담회에서는 총 구매상담 111건이 이루어졌으며, 상담금액 기준 약 96억 규모의 B2B구매상담 성과가 있었다.

 

  © 주간시흥

 

또한 부대행사로 ▲특화 상담부스(시흥산업진흥원 수출입상담실, 한국무역보험공사 시흥지점, 경기신용보증재단) ▲유관기관 사업설명회(시흥상공회의소, 한국전자기술연구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무역보험공사, 경기신용보증재단) ▲테크포럼(IoT와 AI, 산업계의 디지털 트윈, 스마트제조에서 DX전환으로)▲네트워크 Zone 등이 운영되어 참여기업에 다양한 정보 제공과교류활동을 지원했다.

유병욱 원장은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 시흥메이드 산업재 구매상담회를 통해 지속적인 판로 확보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