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모종합사회복지관 ‘경기도여행바우처 겨울여행’ 실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2/21 [14:2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2/21 [14:29]
거모종합사회복지관 ‘경기도여행바우처 겨울여행’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건수)은 지난 2월 15일(수), 도민의 국내관광 활동을 통한 복지증진을 위하여 경기도 여행을 지원하는 “경기도 기획여행바우처 겨울여행”사업에 선정되어 약 30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겨울여행을 다녀왔다.
『경기도 여행바우처 겨울여행』은 15일 오전9시에 복지관을 출발하여 한강유람선을 승선하여 한강의 모습과 철새들을 살펴봤으며 점심식사 후에는 63씨월드 수족관, 유명인사들의 밀납인형이 전시된 왁스뮤지엄, 서울시내를 내려다보는 전망대 등을 둘러봤으며 이번 여행을 통해 어르신들이 이웃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과 관람을 하며 추운겨울을 즐겁고 활기차게 보내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겨울여행』은 경기도와 경기도 관광협회가 후원하였으며 본 여행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은 ‘좋은 곳을 구경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자주 있기를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거모종합사회복지관 이건수 관장은 “여행뿐만 아니라, 지역 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섬기는 자세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거모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의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하여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사업과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평생학습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며 어르신들의 사회참여 기회 확대 및 사회통합을 증진하는 노력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