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공유나눔문화 실천프로젝트'

공유냉장고 전달식 및 개소식

유연숙 | 기사입력 2022/11/03 [14:49]
유연숙 기사입력  2022/11/03 [14:49]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공유나눔문화 실천프로젝트'
공유냉장고 전달식 및 개소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수현)은 2022년 11월 1일 더불어행복한함현마을 가치공유단 공유나눔문화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공유냉장고 기증식 및 개소식을 진행했다.

공유냉장고는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우경성 운영위원의 냉장고 2대 기증으로 복지관 1층 로비에 설치되어 운영하고자 한다. 지역주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 다른 주민들을 배려한 1인 1개 음식과 식픔 안전은 스스로 점검하며 유통기한이 있는 진공 포장 상테의 음식물만 공유하는 등 이용동의 수칙을 확인한 후 이용이 가능하다.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김수현 관장은 “ 공유냉장고를 시작으로 우리마을주민들이 스스로 공유나눔을 하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행복한 함현마을 홍서연 대표는 “주민 여러분과 함께 마음 따뜻한 공유나눔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공유우산과 공유냉장고 재능기부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언제든 필요할때 사용하고 다시 돌려주는 우리 마을의 공유나눔문화와 함께 동참해주세요.“ 라고 말했다.

현재 더불어 행복한 함현마을 공유냉장고는 정왕4동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 정왕2동 본이되는교회에 설치되었으며. 공유우산도 함께 설치되어 공유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 주간시흥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