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 늘사랑 나눔회, 매화동 장수사진 촬영 행사

매화동 자원봉사지원단 및 이화사진관 재능기부

유연숙 | 기사입력 2022/10/24 [11:30]
유연숙 기사입력  2022/10/24 [11:30]
효 늘사랑 나눔회, 매화동 장수사진 촬영 행사
매화동 자원봉사지원단 및 이화사진관 재능기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효 늘사랑 나눔회(회장 김학석)가 10월 노인의 달을 맞아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매화동 관내어르신 115명을 대상으로 했으며, 21일 매화동 3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됐다.

장수사진 촬영은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매화동 자원봉사지원단(단장 황은자)의 지원과 이화사진관(대표 김학석)의 재능기부로 진행됐다.

매화동 자원봉사지원단 봉사자들은 어르신 헤어와 메이크업을 지원했으며, 이화 사진관 대표는 긴장한 어르신들을 위해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촬영을 도왔다.

장수사진을 촬영한 한 어르신은 “언젠가 촬영해야겠다고 생각만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사진을 찍어주니 너무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매화동행정복지센터 민경헌 동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걱정 없이 건강한 삶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며 “뜻깊은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후원하고 봉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