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카네기 총 동문 골프대회 성황

지난 29일 총 동문회원 80여 명 참여 기량 겨뤄

박영규 | 기사입력 2022/10/04 [01:51]
박영규 기사입력  2022/10/04 [01:51]
시흥 카네기 총 동문 골프대회 성황
지난 29일 총 동문회원 80여 명 참여 기량 겨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한국 카네기 CEO클럽 시흥 카네기 총동문회(회장 정성래)는 지난 29일 오전 11시부터 장곡동 소재 솔트베이 CC에서 [19대 시흥 카네기 총 동문 골프대회]를 열고 회원들의 단합과 그동안 닦아온 골프 기량을 겨루는 대회로 진행됐다.

대회는 시흥 카네기 총동문회 주최하고 골프 동아리(골프 회장/대회장 김태수) 주관으로 역대 회장단, 자문위원회, 등산동아리, 징검다리회, 회장단 골프회를 비롯한 많은 원우들의 풍성한 후원으로 성황리에 치러졌다.

  © 주간시흥

이번 대회에는 총동문회 원우 및 각 단체 소속 회원 및 임원 등 총 20개 팀 80명이 참가하여 원우들의 화합을 일궈내며 우의를 다지는 대회로 진행됐다.

대회는 라운딩 직전 개막식과 기념촬영을 시작으로 각 조별 라운딩에 들어갔으며 대회전 정성래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총 동문 골프대회를 미뤄 왔으나 올해부터 체육대회에 이어 전체 동문이 참여하는 골프대회를 펼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모두의 선전을 기원했다.

필드에서 조별 18홀 라운딩을 즐겁게 마친 회원들은 행사 기념식과 시상식을 위해 저녁 만찬장에 모였으며 시상식 식전 공연으로 가수 겸 대금 연주인 박기영 씨의 공연과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시상식은 진행됐다.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정성래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대회를 잘 치르도록 수고해준 임원들과 적극 협조해준 후원자들께 감사한다. 오늘 대회 성적이 너무 좋아 놀라웠다. 오늘 일정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아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으며 김태수 대회장은 대회를 풍성하게 만들어주신 후원자들에게 감사하며 성공적인 대회로 함께 해주신 원우님들께 감사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 자리에 유일한 외빈으로 참석한 유병욱 시흥 산업 진흥원장은 시흥 카네기 골프대회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고 시흥 카네기와 협약을 맺고 함께 하기로 했는데 서로의 발전을 위해 매우 잘한 것으로 생각하며 시흥 카네기 발전을 위해 시흥산업진흥원도 힘을 모으겠다.”라며 대회를 축하했다.

  © 주간시흥

한편 이 자리에서 김준기 수석부회장(55)을 인준하고 추대 패를 전달했다.

수석부회장에 추대된 김준기 수석부회장은 수락 인사를 통해 수석부회장을 인준해준 역대 회장님들과 원우들께 감사하다.”라고 말하고 시흥 카네기를 통해 시흥시에서 자리 잡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시흥 카네기에 든든한 원우님들의 도움으로 임무를 잘 해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 이제부터 총동문회 일원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 주간시흥

이날 대회 결과에 따라 우승, 메달리스트를 비롯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들을 나누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한국 카네기 CEO클럽은 지역사회 CEO들에게 리더십 교육을 개인들의 역량을 키우고 지역을 이끌어가는 리더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그동안 카네기를 수료한 2천여 명의 시흥 카네기 총 동문회원들은 서로 긴밀하게 교류하며 우의를 다지고 있다.

한국 카네기 CEO클럽 시흥 카네기 차기 교육은 오는 1013일 개강하며 현재 61기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교육문의:010-8326-5022)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