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다음 달 31일까지 정보기술(IT) 취․창업 활성화와 역량강화 지원을 위해 ‘2022년 정보기술(IT)분야 여성 취․창업 포트폴리오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 자격은 ▲경기도 거주 15세 이상 여성 ▲도내 학교 재학 또는 졸업생 ▲재단이 주관하는 교육 수료생(예정 포함) 중 1가지 이상 충족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사용자 기반 디자인(UX/UI) ▲편집디자인 ▲이모티콘 ▲데이터시각화 ▲영상, 총 5개 분야이다. 주제는 취․창업을 위해 제작한 포트폴리오(자유주제)이거나 재단(또는 경기IT새일센터)을 주제로 홍보콘텐츠 개선 방안 등을 제안하면 된다.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 총 2개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며, 웹하드(www.webhard.co.kr)에 10월 31일까지 등록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2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최우수 3명, 우수 5명, 장려 15명, 입선 10명을 선발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홍춘희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전문인력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해 여성 취업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한다”며 “다양한 여성 특화 취․창업 지원을 통해 여성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누리집(www.gjf.or.kr) 또는 일자리플랫폼 ‘잡아바(www.jobab.net)’를 참고하거나 여성새일1팀(031-270-9772)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