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생명농업기술센터 준공식 열려

관곡지로에 신축 이전 시민의 공간 활용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12/19 [15: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12/19 [15:21]
시흥시생명농업기술센터 준공식 열려
관곡지로에 신축 이전 시민의 공간 활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는 시흥시생농업기술센터를 준공하고 지난 15일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윤식 시흥시장을 비롯해 장재철 시흥시의회의장, 함진규·김왕규 한나라당 갑,을지역 당협위원장, 시의원, 각 단위농협 관계자 등 2,000여명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개소식은 시립전통 예술단의 축하 식전공연으로 시작되어 건물건축 유공자들의 감사패 전달 등이 진행됐으며 내빈 축사와 축하영상물을 통해 축하의 의미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김윤식 시흥시장은 “시흥시생명농업기술센터의 준공은 몇 사람의 몫이 아니고 시흥시민 모두가 축복을 받아야 하는 일이다.”라고 말하고 시청직원 및 농기술센터 직원들 모두가 많은 고생을 했다며 시흥시생명농업기술센터가 시민의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말하고 “농업이 이제는 일차산업이 아니고 생명산업, 관광사업이다.”라며 “이번기회를 통해 시흥의 농업이 새롭게 변모해 가는 전진 기지로 활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흥시생명농업기술센터는 시흥시 관곡지 193에 총 대지면적 2,0356㎡에 건축면적 1,028.17로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1층에는 전시갤러리, 연특산 전시판매장, 카페테리아, 북카페 등이 갖추어져 시민들의 이용관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갖추어져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