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호남향우연합회 송년의 밤 성황

고영진 회장 ‘호남인의 힘 중요’ 강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12/13 [13:3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12/13 [13:38]
시흥시호남향우연합회 송년의 밤 성황
고영진 회장 ‘호남인의 힘 중요’ 강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호남향우연합회(회장 고영진)은 지난 5일 시흥시 호남향우회 2011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갖고 500여명의 회원 및 축하객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원우 국회의원과 최재백, 임병택 경기도의회의원, 김왕규 한나라당 을 지역 당협위원장, 이성덕 시의원 및 지역 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 했으며 식전행사로 윤영호 자문위원의 기타 연주와 홍대표 자문위원의 섹소폰 연주가 펼쳐졌다.

2부 행사는 김환기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우수 회원들에게는 공로패와 감사패 등이 수여 됐으며 신임 임원들에게는 임명장이 수여 됐다.

이날 공영진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모두 한해의 결실을 잘 맺고 만남의 뜻 깊은 자리가 될 수 있기 바라다.”고 말하고 “호남향우회가 모두 하나로 굳게 뭉쳐 시흥시에서 30%의 호남인이 지역에서의 역할을 다하며 호남의 힘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참석한 회원 및 내빈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케익커팅 및 건배제의가 진행됐고 기념촬영을 마친 후에는 텔런트 신원균씨의 사회로 노래자랑 등 4부 여흥의 시간을 갖고 호남향우들의 우의를 더욱 돈독히 하는 즐거운 시간으로 마감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조기제 11/12/20 [22:28] 수정 삭제  
  행사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