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작품전시 및 발표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12/06 [13:3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12/06 [13:39]
신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작품전시 및 발표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제4회 신현동(동장 반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정옥) 주관으로 프로그램작품전시 및 발표회가 지난 11월 25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현동 주민자치센터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백원우 국회의원, 시흥갑 한나라당 함진규 지구당 위원장, 김태경, 이성덕, 조원희 시의원, 각 주민자치위원장, 지역단체장 등이 참석한가운데 진행됐다.

백원우 국회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신현동의 어려움과 즐거움을 같이 나누어서 고맙고, 전철역은 신현동에 바로 들어설 것이며, 열심히 공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정옥 주민자치위원장은 "참석해주신 내빈께 감사하고, 프로그램발표 수강생들과 표창장을 받은 분들이 한 해 동안 열심히 한 결과 오늘이 있었다“라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작품발표회는 풍물교실(용두레 풍물패)를 시작으로 어린이 방송 댄스, 에어로빅, 신현 어린이집(4개팀), 요가교실, 노래교실(노인대학), 어린이 한자노래, 댄스스포츠, 기타교실, 수 트리오 3중주(피아노, 첼로, 바이올린), 난타(소리가람)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고, 그동안 갈고 닦은 수강생들이, 어린이 한자교실, 노인대학 종이접기, 예쁜 글씨(POP), 탁구교실, 서예교실, 미술반 등 100여점을 전시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지난 1년간 수강생들의 발자취를 모아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황임숙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