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내가 바로 튼튼왕!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 공개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올바른 식습관 조성 위해

박영규 | 기사입력 2022/07/29 [07:50]
박영규 기사입력  2022/07/29 [07:50]
시흥시,「내가 바로 튼튼왕!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 공개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올바른 식습관 조성 위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5월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지역아동센터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내가 바로 튼튼왕! 사진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수상작을 공개했다.

 

내가 바로 튼튼왕! 사진 콘테스트는 관내 어린이의 올바른 식습관 조성과 바람직한 식생활 형성을 독려하고자 마련했다.

 

콘테스트의 주제는 우유, , 멸치로 만든 음식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섭취하는 어린이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는 것으로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다양한 사진을 접수했다.

 

200개의 출품작 중 표현의 창의성, 내용의 진실성 등의 심사평가를 통해 최우수 1, 부문별(우유, , 멸치) 우수 3팀을 선정했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가정에서 텃밭체험을 할 수 있는 새싹 키우기 식물키트 등의 시상품을 전달했다.

 

콘테스트에 참여한 교사는 주제를 선택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고, 어린이들이 건강한 식생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는 소감을 밝혔다.

 

강현주 시흥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건강한 식생활에 한층 가깝게 다가가며, 이를 기반으로 학부모와 관계자에게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강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었다앞으로도 정기적인 콘텐츠를 통해 가정 및 어린이급식소와 연계한 교육환경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