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성장기업 ‘유성하이텍’ 박홍구 대표

한경닷컴 2011년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수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11/09 [12:4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11/09 [12:43]
녹색성장기업 ‘유성하이텍’ 박홍구 대표
한경닷컴 2011년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유성하이텍 박홍구 대표


 

 

유성하이텍 박홍구 대표가 지난 24일 한경닷컴 2011년 집진기 부문 중소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집진기 전문의 유성하이텍은 원심력집진시설, 여과집진시설, 세정식집진기, 흡착탑, 소각로후단설비, 포터블집진기, 자외선유수살균기 등.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기술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이번 중소기업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박홍구 대표는 “회사설립 이래 오직 환경오염방지시설업이란 외길을 걸으며 한 우물만을 파왔다.”며 “자가 공장 신축과 대기오염방지시설업 등록 면허 취득을 하면서도 남들보다 차별화된 기술을 보유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거듭해왔으며 그 결과로 작년 ISO 14001 환경인증 획득과 여과 및 살균기능을 갖는 세정식 집진장치 개발에 성공했다.”고 말하고 중소기업 브랜드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새삼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박홍구 대표는 지난해 복지재단 시흥사람들이 시흥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경로잔치 추진위원장으로 지역사랑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경기카네기 시흥총동문회 32회 회장으로 경영인들과의 교류도 확산시켜 가는 등 왕성한 지역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