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여성가족부와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주최하고, 시흥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덕희)의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화)이 주관하는 시흥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하, 어울림마당) 2회차가 오는 18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열린다.
‘열정으로 다해방’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어울림마당은 열정을 상징하는 빨강을 주제 색깔로 선정해, 붉은빛의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어울림마당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어울림마당에는 시흥시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체험부스존과 버스킹공연존, 플레이존을 마련했다. 운영부스에서 스탬프투어 티켓을 받아 각 부스를 체험하고, 도장을 받은 후 운영부스에 제출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관내 많은 청소년의 참여를 기다리는 시흥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에 열린 ‘행복하게 다해방’을 시작으로 총 5회에 걸쳐 개최된다. 특히 하반기부터는 권역별로 찾아가는 어울림마당으로 7월 ‘시원하게 다해방’, 8월 ‘추억으로 다해방’, 9월 ‘자유롭게 다해방’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고,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사업팀(031-315-1890(내선1)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