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한영수)은 지역내 우수기업 18개 업체를 선정하여 경기공업대학 산학협력우수가족 명패수여식을 가졌다. 지난 26일 경기과기대 컨퍼런스 홀에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한영수 총장, 최재백 경기도의회의원을 비롯해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인 G-amp동문과 학교 관계자 등이 모인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한영수 총장은 “오늘은 가족회사와 학교에 큰 도움이 되는 행사로 G-amp를 통해 산학이 혈연관계를 맺게 된 것으로 의미가 매우 크다.”고 말하고 “대학에서 가족회사들에게는 최우선 가족으로 영광스러운 결과가 되도록 노력하여 서로가 도움관계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앞으로 가족회사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자리에 축사로 나선 최재백 도의원은 “경기과학기술대학교가 시회반월공단의 종소기업들에게 큰힘을 주는 것이다.”라며 가족회사들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한영수 총장은 가족회사들에게 가족회사 명패를 전달했으며 가족회사 중의 하나인 주)엔피티 양재우 대표G-amp 9기 회장)는 “이번 행사는 주변여건의 어려움 속에 운영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힘을 주는 것으로 취지가 너무 좋으며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산학협력이 이루어 지길 바란다”고 말하고 회사소개 영상물을 상영했다.
한편 이 자리에서 길산업의 김정길 대표는 학교에 장학금 1천 만원을 기탁하고 “주경야독을 통해 어려웠던 지난날들이 기억되어 이번기회에 어려운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더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명패수여 대상기업 (주)앤피티, (주)부림케터링, (주)율촌, (주)디엔티, (주)레인보우, (주)DR몰드, 다성펌프기계, 대신판금, 성광기계공업(주), 신용정공사, 아이산, 에이씨앤티시스템, 윈윈, 이큐맥슨제약(주), 정동엔지니어링, 펠콘, 풍연하이텍, 한국브라스트(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