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동 한마음 명랑운동회 펼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10/19 [10:2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10/19 [10:23]
능곡동 한마음 명랑운동회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능곡동 주민센터(동장 김문순)는 지난 8일 능곡동 능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시 승격 22주년 기념 명랑운동회를 열고 많은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식전행사로 풍물놀이에 이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윤식 시흥시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명랑운동회 개회를 축하했으며 개회식에서는 체육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능곡동의 명랑운동회는 주민센터 단체별로 종목을 구분하여 경기 진행을 함으로써 단체들 간의 화합된 모습을 보였으며 매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 하나가 되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화합, 단합, 우정, 열정 4개 팀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주민자치위원들과 통장협의회에서 진행한 공굴리기, 굴렁쇠 굴리기, 투호 등은 어르신들을 위한 경기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단체줄넘기, 족구, 피구, 훌라우프 등 다양하게 진행되어 주민 화합의 장으로 펼쳐졌다.

운동회가 끝난 후에는 푸짐한 경품추첨이 이어졌으며 뒷풀이 행사로 로데오거리에서 어울림 콘서트가 진행되어 주민들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