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동 제5회 군자축제 및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10/18 [19:0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10/18 [19:01]
군자동 제5회 군자축제 및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자동 주민센터(동장 고형근)는 지난 8일 군자중학교운동장에서 군자동 한마음 체육대회 및 제5회군자 축제와 뜨락콘서트를 열고 주민들을 위한 축제의 장의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태권도 행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1부 체육대회 행사는 유공시민 표창에 이어 다양한 종목별 경기가 진행됐다.

대회는 전 주민이 참여하는 OX퀴즈를 시작으로 남녀 발묶고 달리기, 세발 자전거달리기, 오제미로 풍선 터트리기, 고무신 멀리던지기, 훌라후프 돌리기, 풍선 터트리기 등이 진행됐으며 푸짐하게 마련된 점심식사를 같이 나눴다.

오후 행사로 여성들의 풋살경기, 골대 공차넣기와 남녀 단체줄넘기, 공굴리기, 피구 등이 진행됐으며 경기가 끝난 후에는 다양한 상품들로 마련한 경품 추첨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2부 행사에는 뜨락콘서트가 진행되어 시흥 국악협회의 난타공연에 이어 초청가수들이 출연하여 흥겨운 시간으로 마련됐으며 3부는 주민 참여마당으로 지역 동아리들의 공연 등이 진행됐다. 4부로 진행된 주민노래자랑은 15명의 참가자등의 자신들의 기량을 겨뤘으며 입상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전달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